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진도군, 6월말까지 여성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주말반·야간반 운영 등 농어업인, 직장인의 여가 생활 적극 지원
기사입력: 2023/03/08 [09:50]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가족행복과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군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사진=진도군 제공)  © 박성 기자



[GJCNEWS=박성 기자] 전남 진도군이 6월말까지 여성플라자 교육장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창업 대비 자격증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여성플라자 상반기 프로그램은 총 5개 과정으로 교육 기간은 최고 4개월 과정이며, 자격증 취득반과 취미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반은 바리스타 과정이며, 취미반은 홈패션 실버인지 놀이지도사 정리수납 생활요리 등이다.

 

특히 주말과 야간반을 개설, 농어업인과 직장인들의 여가 생활에도 적극 지원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 고령화 시대에 대비한 실버인지 놀이지도사 프로그램과 복지시설 등 자원봉사 활동과 연계되는 정리수납 등 취미반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진도군 가족행복과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군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