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연예/스포츠
거제시청 씨름단, 제15회 구례 전국여자천하장사 씨름대회 출전
기사입력: 2023/06/08 [11:5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윤진성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윤진성기자]거제시청씨름단이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전남 구례군 구례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15회 구례 전국여자천하장사 씨름대회’에 출전한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구례군 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대학부 17개 팀 209명, 여자부 19개팀 116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모래판 위에서 뽐낼 예정이다.

거제시청씨름단은 손영민 거제시청씨름단 명예부단장과 최석이 감독을 중심으로 이다현, 서민희, 최다혜, 이서후, 이나영 총 5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최석이 감독은 “거제시를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이번 대회에서도 멋진 경기를 펼쳐 거제를 전국에 널리 알리고, 거제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청씨름단이 출전하는 여자부 개인전 경기는 10일 토요일(12:55 ~ 14:55)에, 천하장사결정전은 대회 마지막 날인 11일 일요일(12:55 ~ 14:55)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되며 유튜브채널 ‘더씨름’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