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국제언론인클럽기자단
대한민국시민기자단
구리 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와 방범대 출범식 개최!
구리시 평화로운 밤을 위해 자율방범대가 새로운 도약!
기사입력: 2023/07/25 [15:0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은호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이은호 시민기자] 구리 경찰서(서장 목현태)은 7월 25일 자율방범연합대 및 방범대 출범식을 구리 경찰서 대강당에서 구리시 지구대장, 파출소장, 경찰 위원회 및 자율방범대원 70여 명과 ‘구리시 자율방범연합회 출범 발대식’을 개최했다.

 

▲ 구리경찰서장과 자율방범대와 함께 기념사진  © 이은호시민기자


이날 발대식에서는 자율방범대 법 제정 과정과 법령, 향후 추진방향 등을 공유하고 자율방범대원 위촉장 및 신분증을 수여하고 자율방범대 활동 우수자에 대해 감사장 등을 수여하였다.

  

▲ 서장님과 감사장 받은 대원들  © 이은호시민기자


목현태(구리 경찰서장)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시민들이 밤거리를 편안하게 걷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자율방범대 여러분의 보이지 않는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어두운 밤을 밝히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안전한 구리시’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율방범대의 역할을 강화하고, 방범대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치안 유지 활동을 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덧붙여 말했다."

 

▲ 구리 경찰서 관계자와 자율방범대 발대식  © 이은호시민기자

 

박향인(자율방범연합대장)는 지역 곳곳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자율방범대가 한정된 경찰 인력을 보완하는 치안 파트너로서 순찰활동 지원 등 지역 치안 및 생활안전 취약지역 순찰과 취약 주민 보호, 청소년 선도에 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신동윤(수택 파출소장)은 뛰어난 역량을 바탕으로 범죄 예방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자율방범대와 함께 지역사회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기도 구리시 시민기자단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자율방범대, 구리시 자율방범대 발대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