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진도경찰서, ‘진도사랑 아이사랑’MOU 추진
진도경찰서-진도군청-녹색우산 어린이재단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3/08/31 [21:4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진도군청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복지 사각지대 위기 아동 발굴 및 지원 협력을 위한 ‘진도사랑 아이사랑’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박성 기자



[GJCNEWS=박성 기자]  전남 진도경찰서(서장 박미영)830일 진도군청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복지 사각지대 위기 아동 발굴 및 지원 협력을 위한 진도사랑 아이사랑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진도경찰서장을 비롯하여 진도군수, 진도가족센터장, 진도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장, 진도 아이사랑 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복지 사각지대 위기 아동 적극 발굴 및 지원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위 업무협약 내용으로는 아동복지 사례 발굴 및 문제해결을 위한 회의 아동복지 문제 해결을 위한 펀드 조성 및 운용 연말 아동 욕구 기반 소원 공모사업 아동 옹호를 위한 지역사회 정책 제안을 위해 노력하기로 상호 약속했다.

 

박미영 진도경찰서장은진도사랑 아이사랑 MOU를 통하여 민··경 공동체 치안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신속하게 손 내밀 수 있는 복지 서비스가 될 수 있길 바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아동을 적극 보호하여 안전을 넘어 진도군 모두가 안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