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상남도
통영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눔365 후원릴레이’ 성금 전달식
기사입력: 2021/02/03 [13:27]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경훈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GJCNEWS)=김경훈기자] 통영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나눔 365 후원릴레이’성금 전달식이 지난 2월 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 기탁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영후원회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 릴레이를 이어가는 기탁자는 용남면에 위치한 효성요양원 대표서현채 이사장과 산양읍 소재 낚시 전용선 운행업체를 운영하는 씨프랜드 박정훈 대표로,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행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를 위한 정기적인 기부를 하고 있던 중 나눔 365 후원릴레이에도 동참하여 1년간 모은 기부금 365만원의 성금을 각각 전달하였다.

‘가장 아름다운 습관은 기부’라는 생각으로 나눔 365일을 실천하고 있는 강석주 통영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모두 힘든 상황 속에서도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를 위해 기부문화에 동참해주신 두 분의 기탁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특히 유례없는 국가적 어려움에 더 소외받기 쉬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쏟겠다”고 하였다.

한편 ‘나눔 365 후원릴레이’는 지난 2018년 7월 민선 7기를 맞은 강석주 통영시장이 기부문화를 독려하기 위해 매일 1만원을 모아 2019년 취임 1주년을 맞이하여 성금 365만원을 기탁한 것을 시작으로 매일 기부하는 후원 릴레이에 현재까지 6명이 동참하여 1년간 모은 기탁금을 전달하였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