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행사및시상
국내행사
K브랜드방송진흥원 김원국대표,대한민국 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월드피어볼런티어미션 패션모델 사업단 -각종 미인대회 및 패션쇼 연출
기사입력: 2021/09/10 [15:02]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수정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언론인클럽=GJC]김수정 기자=K브랜드방송진흥원 김원국대표가  2021년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21년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주관한다.

 

▲     ©김수정  기자  =허신행  제44대 농림수산식품부   장관,K브랜드방송진흥원 김원국대표

 

9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진행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김 원국대표는  K브랜드 방송제작 및 월드피어볼런티어미션(세계평화봉사단) 패션모델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주체즉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및 자랑스런 한국인대상과  지구환경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브래드, 미래 핵심 기업 ,브랜드 우수기업를 발표했다.”고 선정 의미를 밝혔다. 

 

이날 김원국대표는 이번 2021대한민국 기업·브랜드로써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선정되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     ©김수정 기자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대한민국을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한편 김원국대표는 앞으로도 K브랜드 방송제작 및 월드피어볼런티어미션 패션모델들과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