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북부
광명시 하안3동, 가을철 빗물받이 주변 낙엽 대청소 실시
기사입력: 2022/11/23 [19:1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미미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통장협의회, 자율방재단 등 유관단체와 동 직원 등 70여 명이 함께 빗물받이 주변과 안에 쌓인 낙엽 대청소를 실시했다.


[국제언론인클럽=이미미기자]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통장협의회, 자율방재단 등 유관단체와 동 직원 등 70여 명이 함께 빗물받이 주변과 안에 쌓인 낙엽 대청소를 실시했다.

대청소에 참여한 전애경 하안3동 통장협의회장은 “안전하고 깨끗한 동네 만들기에 함께하게 되어 보람도 있고 날은 쌀쌀하지만 마음은 훈훈하다”고 말했다. 송호순 하안3동 자율방재단 단장은 “낙엽청소를 통해 배수로 막힘을 예방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자율방재단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준용 하안3동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함께 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올해 남은 기간도 재해 없는 하안3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안3동은 매일 많은 양의 낙엽이 떨어짐에 따라 지난 8일에도 통장협의회 등 유관단체와 협력하여 낙엽 대청소를 실시한 바 있으며, 25일까지 집중 청소 기간으로 정하여 낙엽 청소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